[반다이 가샤폰] 칸탐 로봇 가챠 피규어 키링 (짱구는 못말려 미니어쳐 패키지 컬렉션)
[BANDAI GASHAPON] SHINCHAN - kantam robo
스케일 : non-scale
가격 : 7,000원
반다이 가샤폰에서 나온 짱구는 못말려 가챠이다. 미니어쳐 패키지 컬렉션이라고 박스 포장된 피규어들을 키링으로 만든 시리즈다. 크기는 약 43mm 정도. 총 5종으로 액션가면, 칸탐로보, 엉덩이 괴수, 초코비, 초코비(빨강)이 있다.
종각 근처에서 가챠샵이 있길래 들렸다 뽑았다. 칸탐로봇이 갖고싶었는데 한번에 바로 나와서 이득. 초코비만 아니어라 하고 뽑았는데 다행이다. 종각에선 1회에 7천원이었는데 많이 비싼 느낌이다. 한 4천원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다.
박스가 마치 피규어 박스처럼 디자인 되어있다. 종이 박스 위에 비닐로 한번 더 씌워져 있다. 내구성을 그나마 좀 높인 것 같은데 애초에 박스가 종이라서 기본적으로 내구성이 높지 않다. 실제로 가방이나 키링으로 막 차고 다니면 금방 찌그러져 못 쓰게 될 것 같다. 주먹에 쥐고 힘 좀 주면 바로 찌그러질 것 같다.
포장 내부에는 플라스틱 블라스터 안에 칸탐로봇이 들어있다. 엄청 작은 크기인데도 도색 퀄리티가 훌륭하다. 도색 미스도 보이지 않고 작은 곳에도 분할 도색이 들어있다. 확실히 도색 기술력이 엄청 좋아졌다는게 느껴진다.
다음에 리뷰하겠지만 최근 뽑은 초조형혼 드래곤볼 피규어 퀄리티를 보면 요즘 도색은 경이로운 수준.
최대한 원형으로 보존할 예정이지만 나중에 박스가 부셔지거나 못 쓰게 되면 안에 칸탐 로봇만 따로 꺼내서 둘 예정이다. 작디 작은게 너무 귀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