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지지 마세요 코테사시군 (2025) 리뷰

 



소개 

원작 : 신죠 타쿠야 

제작 : 스튜디오 쿼드 (Quad)

방영 : 2025년 10월 6일 ~ (12분/12화)

장르 : 하렘, 러브 코미디, 19금

일본의 만화 <만지지 마세요 코테사시군>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만화는 2021년 5월 7일 부터 연재중. 일본에서 단행본 13권까지 발매했고 국내에는 미발매 상태이다. 



줄거리/시놉시스

탁월한 마사지 기술을 가진 남학생 '코테사시 코요'. 스포츠 닥터가 되기를 원하는 코테사시는 의학부 특대를 얻기 위해, 스포츠계에서 유명한 학교인 세이와대학 부속 고등학교에 다니기로 한다. 가난했던 코테사시는 학비를 벌기 위해 기숙사에서 살면서 일하기로 했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것은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게 만드는 여고생(JK) 운동 선수들이었다. 코테사시가 할 일은 관리인 업무와 그녀들의 심신 케어. 동아리 JK X 마사지! H로 과격한 기숙사 생활이 막을 열었다! 


감상후기 

작화 퀄리티가 좋은 편은 아니다. 그냥 WEB 애니메이션 수준. 한 화에 12분짜리 애니메이션이고 12화 완결 예정이다. 

줄거리는 위에 적어 놓은 대로 코테사시가 기숙사의 관리인으로 일하면서 다양한 운동을 하는 여고생의 마사지를 해주는 것. 근데 그냥 마사지에 러브 코미디가 아니라 수위가 굉장히 높다. 러브 코미디 비중보다는 노출과 야한 상황의 비중이 더 높다. 

분명 옷을 입고 마사지를 받는데 묘사에는 알몸이 되어있고 가슴과 유두가 모두 보인다. 바스트 모핑은 기본이고 자세도 굉장히 야하다. 성우들의 신음소리는 기본. 사실 행위만 안했지 묘사는 그에 준한다. 이게 점점 수위가 높아져 아예 나중에는 옷을 전부 벗고 마사지를 받음. 하지만 딱히 재미가 있지는 않다.

만지지 마세요 코테사시군 (2025) 

さわらないで小手指くん 

Hands off: Sawaranaide Kotesashi-ku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