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쉘 수녀 뮤즈 아스도 리뷰 [SNAILSHELL Sister Muse Asdo]

 

스네일쉘 수녀 뮤즈 아스도 - 달팽이의 이세계 모험 
SNAIL SHELL Sister Muse Asdo Collectible Figure 
스케일 : 1/12 (15.5cm)
가격 : 256위안 / 국내 54,000원
발매 : 2024년 4분기 

중국의 피규어 제작 회사인 스네일쉘의 수녀 뮤즈 아스도를 구매했다. 스네일 쉘은 2020년도에 등장한 회사인데 가격이 매우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아서 최고의 가성비 피규어를 제작하는 회사로 유명해졌다.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정말 이 가격에 이 퀄리티가 나오는게 놀랍다. 요즘 중국 피규어 회사들이 피규어를 잘 만드는 것 같음. 반다이, 맥스팩토리 긴장해야 할 것 같다. 
따로 원작이 있는 피규어는 아니고 본인들만의 IP를 만들어 전개하는 회사라 인지도 면에서는 높지 않다. 또한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로 구매하는 제품들도 아닌데 외형이 너무 잘나와서 구매했다. 



조형이 정말 좋다. 엄청난 볼륨감과 과감한 의상 디자인이 낭심, 아니 남심을 흔든다. 얼굴 조형도 정말 예쁘게 나왔는데, 이정도 캐릭터 디자인이면 원작이 없어도 구매 욕구가 올라온다. 얼굴 도색도 퀄리티가 높아서 볼 부분은 약간 불그스름해서 피규어임에도 생기가 있어 보인다. 대충 사출색으로 때운 피규어가 아니라는 뜻. 

바디에도 도색이 들어가있다. 다리는 하얀색 스타킹을 신고 있는데 스타킹이 늘어나서 속의 피부가 보이는 묘사를 위해 완전한 화이트가 아니라 약간 살색이 보이는 도색을 구현했다. 이런 부분까지 신경쓰는게 제작사가 얼마나 디테일한지 보여주는 것 같다. 






가슴이 정말 크다. 공식 사진만으로는 유두가 조형이 되어있을지 아닐지 몰랐는데 확인해 보니 그 부분은 조형이 되어있지 않다. 구멍이 뚫려 있어서 옷을 끼워 고정하게 해두었음. 특전으로 딸려온 그 파츠또한 이 부분에 끼우게 되어있다. 

무릎을 꿇을 정도로 가동이 잘 되어서, 원하는 가동은 거의다 되지 않을까 싶다. 머리카락 때문에 머리를 움직이는데 살짝 제약 사항이 있는데 대신 눈이 움직이는 무빙아이라서 이 부분을 보완해 줄 수 있다. 반다이 보고있나..? SHF는 어떻게 안되겠니? 




위에 덮입히는 상의는 딱딱한 재질이라 끼우기가 좀 힘들다. 부러질까 싶기도 한데 조심조심 잘 끼우면 들어가긴 함. 일명 세이버 머리카락인 꼭지 머리도 들어있어서 정수리 부분의 구멍에 끼우면 된다. 근데 파손이나 분실 위험 때문에 안끼우는게 나을 것 같다. 

추가 손이나 십자가, 펼쳐진 성경, 접혀진 성경 등 루즈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거 5만원에 팔아서 얼마나 남는지 궁금한데, 생각보다 제작비가 싼 건가라는 생각도 듬. 펼쳐진 성경은 따로 손바닥에 끼우게 되어있는데 고정이 생각보다 애매하고 가슴이 너무 커서 위치 잡기가 애매하다. 





두건? 씌워준 모습. 



가정이 있다면 포기해야 할 지도 모르는 피규어다. 아내에게 혼날 것 만 같은 피규어라 미혼일 때 즐겨두길. 정말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하나도 없는 완벽한 피규어인데 집에 전시하기가 무서워서 박스로 직행했다. 결혼은 안했지만 그래도 당당하게 꺼내두기엔 시선이 조금 신경쓰인다.

진짜 정말 흠잡을 데 없는 피규어이니 매물이 씨가 말라서 프리미엄이 붙기 전에 구매하길 추천한다. 벌써 정가에 판매하는 곳은 품절이고 프리미엄이 붙기 시작한 것 같은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