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계부] 2025년 2월 결산 (이지 고샤 후드, 유니클로 베르세르크 티셔츠 등)


UNIQLO UT DRAGON BALL , BERSERK T-Shirt

유니클로 UT 드래곤볼 (2XL) , 베르세르크 (3XL) 티셔츠 

정가 : 각 19,900원

구매일자 : 2025년 2월 18일 

구매가격 : 34,800원 

각 19,900원에 유니클로 온라인에서 구매했다. 첫 구매여서 그런가 5천원 할인 쿠폰이 있길래 할인 받아서 구매. 

드래곤볼 티셔츠는 오프라인에서 보고 사야지 마음먹어 놨었고, 베르세르크는 발매일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2월 중순 발매라길래 틈틈히 확인했는데 딱 확인을 안한 날 밤에 발매를 해버려서 원하는 사이즈를 놓쳤다. 하루도 안돼서 XL와 XXL 사이즈는 품절이었다. 그래서 3XL로 구매. 

유니클로 UT는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한사이즈 크게 구매하는게 좋다. 원래 XL입어서 2XL 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어쩔수 없이 3XL로 구매한게 아쉽. 그래도 산게 어디야.. 근데 또 막상 입어보니 3XL도 맞는 것 같다. 드래곤볼은 2XL로 구매. 딱 좋다. 

유니클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XL 사이즈 까지 밖에 팔지 않으니 그 이상의 사이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해야한다. 






Yeezy x Gosha Rubchinskiy YZY Black Dog Hoodie Black 

이지 x 고샤 루브친스키 YZY 블랙 독 후디 검정 (3L) 

정가 : 20달러

구매일자 : 2025년 2월 19일 

구매가격 : 54,700원 

생일에 동일한 후드티 회색을 선물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검정색도 구매해 버렸다. 상체 길이가 살짝 짧게 나왔고 어깨가 크게 나와서 일명 헬창핏이 완성된다. 이게 꽤 예쁨. 

두께는 얇아서 간절기에 입거나 패딩 안에 입으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기모가 엄청 얇게 있어서 약간의 보온성도 챙겼다. 

모자는 작아서 썼을때 편하지는 않지만 쓸 수 는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후드티의 상징인 배쪽 캥거루 주머니가 없어서 좀 아쉽다. 물건 넣어다니기 간편한게 좋은데. 그래서 입었을때 습관적으로 없는 주머니를 찾게 된다.

이번 가계부를 작성하면서 알게됐는데 발매가가 20달러였다고...? 20달러 같지 않은 품질이다. 꽤 좋음. 5만원 넘게 주고 구매했지만 만족한다.


2025년 2월 취미 소비 정산 : 89,500 원 

2월에 다른 사람 선물 산 게 많아서 내 물건 사는걸 좀 아꼈다. 할아버지 생신 선물로 지갑 사드린게 출혈이 좀 컸음.. 그래도 절제를 좀 한 것 같아 뿌듯하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