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원작 : 엔도 타츠야
제작 : WIT STUDIO X CloverWorks
발매 : 2025년 10월 4일 ~ 12월 27일 (24분/13화)
장르 : 코미디, 액션, 일상, 드라마, 첩보
일본의 만화 <스파이 패밀리>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만화는 2019년 부터 연재중. 게시글 작성일 기준 일본에서 16권 까지 발매했다. 애니메이션은 TVA 3기, 극장판으로 한 개 방영했다. TVA 3기는 원작 11권의 분량이라 앞으로 4기가 나오기 까지 오래걸리지는 않을 것 같다.
1기나 2기와 마찬가지로 디테일한 작화 퀄리티와 연출, 성우들의 열연 등 완성도가 높다. 1기, 2기를 재밌게 봤으면 3기 역시 재밌게 볼 수 있다.
3기에서는 황혼의 어두운 과거 11권에 나오는 버스 탈취 스토리와 WISE의 정보가 유출되는 비상사태가 발생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일상 부분이 많이 나와서 긴장감 없이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비상사태 스토리가 나와서 흥미진진하니 좋았다. 스파이 패밀리는 아냐 성우가 진짜 큰 역할을 하는 것 같은 기분.
줄거리/시놉시스
'사람은 누구나 아무에게도 보여줄 수 없는 자신을 갖고 있다'
세계 각국이 물밑에서 치열하게 정보전을 펼치는 시대.
오스타니아와 웨스탈리스는 십수 년간에 걸쳐 냉전 상태에 있었다. 웨스탈리스의 정보국 <WISE> 소속의 에이스 스파이인 <황혼>은 동서 평화를 위협하는 위험 인물인, 오스타니아의 국가통일당 총재 도노반 데스몬드의 동향을 살피기 위해 어떤 극비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그 이름은 오퍼레이션 <올빼미>.
임무 내용은 "일주일 이내에 가족을 만들어, 데스몬드의 아들이 다니는 명문 학교의 학무보 친목회에 잠입하라". <황혼>은 정신과 의사 로이드 포저로 위장하고 가족을 만들게 된다.
그런데, 그가 만난 딸 아냐는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아내 요르는 암살자였다! 3명의 이해가 일치하여 서로 정체를 숨기면서 함께 생활하게 되는데. 해프닝 연속인 임시 가족에게, 세계의 평화가 달려있다!
스파이 패밀리 Season 3 (2025)
SPY×FAMILY Season 3
スパイファミリー Season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