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빌리겠습니다 (2020) - 러브 코미디 애니 리뷰

 



소개 

원작 : 미야지마 레이지 

제작 : TMS 엔터테인먼트

방영 : 2020년 7월 11일 ~ 9월 26일 (24분/12화)

장르 : 러브 코미디, 성장 

일본의 만화 <여친, 빌리겠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만화는 2017년부터 연재중이고 일본 현지에서 43권, 한국에서 40권까지 발매했다. 현재도 발매 중. 애니메이션은 4기까지 방영했고, 2026년 5기가 방영할 예정이다. 



줄거리/시놉시스 

단 한번의 렌탈 안에, 반짝이는 리얼이 존재한다. 

도쿄에 사는 동정(아다) 대학생 키노시타 카즈야(20). 처음 사귄 여자친구와 그것 한번 못해보고 차이고 망연자실한 그는 렌탈 카노죠 서비스(여자친구를 돈주고 빌리는 서비스)를 이용해 엄청난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와 만난다. 

당연히 돈을 지불하고 여자친구인 척 해주는 서비스인걸 알고 있지만 카즈야였지만 치즈루의 상냥함과 귀여운 모습에 설레버리고 만다. 

그런데, 그런 치즈루가 바로 옆 집, 그리고 같은 대학교 학생이였다?!


감상후기 

이름은 예전부터 들어봤지만 뻔한 러브코미디 하렘물이겠거니 하고 안봤었는데 4기까지 나온걸 보고 봐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컨셉은 레탈카노죠다. 일본에서 금액을 지불하고 여자친구의 행세를 해주는, 우리나라로 치면 조건만남 같은 서비스(?)이다. 우리나라에서 조건만남이라고 하면 불순하고 안좋은 이미지인데 애니메이션에서 렌탈카노죠는 그런 음침한 이미지로 묘사되지는 않는다. 확실히 지켜야할 룰이 있고 뭐 그렇다. 

아무튼 이 렌탈 카노죠 서비스에서 만난 미즈하라와 카즈야와 기타 히로인의 등장으로 하렘 러브 코미디가 펼쳐진다. 그래도 메인 히로인은 미즈하라 치즈루. 

돈을 주고 만난 가짜 사랑이 진짜 사랑으로 변하는 내용이 메인 스토리인데, 주인공이 너무 찌질해서 1기 보다가 하차해버렸다. 남주가 너무 우유부단하고 답답하고 찌질하다. 이런 컨셉의 남주는 2000년대에 유행이었다가 다 없어진거 아닌가? 싶은데 왜 또 기어나온건지 싶다. 

나중에는 정신차리고 히로인을 공략한다는데 거기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볼 의지가 없다. 여주 성우가 코노스바 아쿠아 성우라 참고 보려고 했는데 안될 것 같다.. 

나중에.. 다시 도전해보는 걸로.


여친, 빌리겠습니다 (2020) 

彼女、お借りします 

Rent-A-Girlfrien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