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3, 4월 호 잡지 + 베이프 보스턴 백 부록
[smart] 3,4月 + A BATHING APE BOSTON BAG (BAPE)
가격 : 1890엔 / 21,870원
발행일 : 2026년 1월 23일
일본의 패션 잡지 스마트 2026년 3,4월호를 구매했다. 3월호, 4월호 두개를 산건 아니고 이번에 3,4월 호로 같이 나온듯.
당연히 잡지가 목적은 아니다. 목적은 바로 부록인 베이프 보스턴 백. 스마트 잡지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해서 부록을 내주는데 그 중에 베이프가 가장 유명하다. 꽤 오래전부터 베이프 부록을 내주고 있다. 매월 베이프인건 아니라 베이프 부록이 뜨면 구매하려고 하는 편.
몇 년전에 부록으로 들어있던 베이프 매쉬 백도 엄청 잘 썼는데 이번 부록도 기대가 된다. 일단 브랜드가 베이프라 거의 필구.
잡지와 부록이 같이 한 박스에 들어있다. 잡지는 뭐 대충 이렇게 생김.
부록 베이프 보스턴백은 박스에 잘 담겨있다.
일단 면적은 잡지는 거뜬히 들어가는 면적이다.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작지 않은 적당한 크기이다.
높이 26cm , 폭 44cm , 바닥 폭 18 cm. 약 24.
디지털 밀리터리 패턴이고 색상은 검정, 회색, 흰색의 모노톤이다. 로고는 가방 전면에 프린팅 되어 있다.
A BATHING APE 텍스트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고 가방의 손잡이 부분에는 베이프 고릴라(?) 로고가 탭으로 달려있다.
뒷면에는 작은 주머니.
전체적인 마감이나 프린팅은 잡지 부록인 점을 생각한다면 꽤나 만족스럽다. 가방만 2만원 정도에 산다고 쳐도 그럭저럭 무난한 퀄리티. 단, 브랜드가 베이프여야 함.
아쉬운점은 두께가 엄청 얇다. 거의 비닐 수준이라 빛을 비추면 바깥 프린팅이 다 보일정도이고 원단이 두겹이 아니라 한겹이다. 내구성이 그리 좋지는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이건 부록인 점을 기억하자.
휘뚜루마뚜루 서브백으로 어디든지 잘 들고다닐 수 있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