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카 프리미엄 언리미티드]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 나이트세이버(나이트 슈마허)




[토미카 프리미엄 언리미티드]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 나이트세이버(나이트 슈마허) 

[TOMICA PREMIUM UNLIMITED] FUTURE GPX CYBER FORMULA KNIGHTSAVIOR-005 (KNIGHT SHOEMACH) 

스케일 : non-scale

가격 : 1,200엔 (국내 14,900원) 

타카라 토미의 토미카에서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콜라보로 나온 나이트 슈마허의 나이트세이버이다. 콜라보 제품이 여러 라인업으로 나오는데 이번에는 토미카 프리미엄 언리미티드 라인이다. 비싼 라인으로 나왔다. 

일본에서는 작년에 정발했고 국내에서도 2025년 12월에 정발했다. 아스라다도 나온 것 같은데 국내에는 아직 안들어온 것 같다. 일본판 프리미엄 언리미티드 라인은 박스가 큰데, 우리나라 버전은 박스가 다른 토미카 박스와 같은 크기다. 좀 아쉽다. 일본 여행갈일 있으면 사오면 좋을 것 같다. 

나이트 슈마허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미하엘 슈마허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라 차량 배색도 빨간색, 흰색으로 매우 비슷하다. 다양한 자동차 디자인이 나오는데 제일 F1 차량의 디자인과 닮기도 했다. 




꼼꼼히 도색이 잘 되어있다. 파츠 분할은 아니지만 큰 도색 미스 없이 색분할이 잘 되어있다. (자잘한 미스는 있음) 

슈마허의 팀인 유니언 세이비어의 로고도 프린팅 되어있고, 양 옆의 HPT-1 이니셜도 그려져있다. 차량 앞부분에 숫자 1이 살짝 이태릭체로 기울어져 있는 것 까지 재현해두었고 조형으로 안되는 라이트 부분은 색 분할로라도 구분해 두었다. 휠까지 원작 디자인 그대로 만들어 뒀다. 

이 크기에서 나올 수 있는 최고의 디테일과 섬세함이라고 할 수 있을 듯. 




뒷모습도 아름다움. 


나이트세이버는 조금 길쭉해야 날렵하고 멋있는 디자인인데 그 부분은 살짝 아쉽다. 사진에는 좀 많이 짧게 나온 것 같은데 실제로 보면 그래도 나름 날렵하다. 

볼륨감도 있고 실루엣도 잘 빠졌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역대급 디자인과 조형이다. 

베리어블액션 라인으로도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그거 한대 값이면 토미카가 17개... 






 얼른 다른 머신들도 발매해서 일렬로 전시해두고 싶다. 이니셜D 시리즈도 쭉 나왔으면 좋겠는데 아쉽.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