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원작 : 미시마 요무
제작 : Quad
방영 : 2025년 4월 6일 ~ 2025년 6월 22일 (24분/12화)
장르 : 이세계 전생, 스페이스 오페라, SF, 착각, 하렘
일본의 오리지널 라이트 노벨 <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를 원작으로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소설은 202년 7월 부터 연재 중, 게시글 작성일 기준 11권까지 발매했다. 국내에서도 정발 중.
전생에서 열심히 살았지만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생활이 처참히 망가진다. 그러던 중 '안내인'이라는 자의 도움으로 우주 성간 국가들이 존재하는 SF 세계로 환생한다. 그리고 자신을 착취하던 전생에 대한 복수로 악덕 영주가 되어 시민들을 착취해 자기 맘대로 살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정작 빚더미 백작 가문에 전생해 빚과 함께 영지와 지위를 물려 받는다. 그리고 차례 차례 억까 상황이 등장하는데 정작 본인은 인지하지 못하고 오히려 억까 상황을 극복하면서 점점 성장해 영지를 엄청나게 발전시키고 무력까지 얻게 된다.
착각 요소와 코미디가 잘 섞여서 생각 없이 보기 좋았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스페이스 오페라지만 과학적이거나 우주에 관련된 디테일한 설정은 안보여 준다. 원작에도 없던 건지는 모르겠는데 애초에 SF적 요소 설정이 비중을 크게 차지하지는 않는다. 우주 전함과 메카닉을 활용해 싸우지만 건담 처럼 로봇이 메인이 아니다.
메카닉 디자인이나 전함 디자인은 멋있게 잘 빠졌다. 3D 그래픽으로 보여줄 때는 퀄리티도 준수한데, 2D 작화가 매우 아쉽다. 스토리 전개도 빠르고 먼치킨이라 생각없이 보기에는 딱 좋다. 오랜만에 메카물을 보는 것 같아 약간 후하게 쳐준 것도 있음.
줄거리/시놉시스
악덕 영주가 되어서, 마음대로 살아 주겠어!
성간 국가 알그란드 제국의 변경 지역을 다스리는 번필드 백작가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가주가 된 전생자 리암 세라 번필드.
착하게 살아온 결과 빼앗기기만 했던 전생을 살았던 그는, 이번에는 빼앗는 측인 '악덕 영주'가 되어 백성들을 괴롭히고 착취하겠다고 결심했다!
모처럼 SF 세계에 왔으니 로봇을 타고싶다! 최강의 검술도 습득해 방약무인하게 굴고 싶다! 끝에는 하렘을 만들어서, 주지육림을 즐기고 싶다!
자신의 욕망을 실행시키기 위해 나름대로 악덕 영주답게 행동하고 있을 터였지만, 오히려 백성들에게 존경 받으며 가문의 위상은 점점 올라가는데?!
마법과 로봇이 존재하는 성간 국가를 무대로, 초은하 스케일로 펼쳐지는 착각 영지 경영스토리가 시작된다!
- 애니맥스
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 (2025)
俺は星間国家の悪徳領主!
I'm the Evil Lord of an Intergalactic Emp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