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쿠죠 ~극락원여학교 기숙사 이야기~ (2012) 애니메이션

 


소개 

원작 : 미야자키 마야 

제작 : CAMMOT

발매 : 2012년 1월 23일 ~ 3월 26일 (6분/12화 + OVA 1화)

장르 : 코미디, 판치라

일본의 만화 <고쿠죠 ~극락원여학교 기숙사~>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나고야 지역 방송국 중TV에서 방송되었다. 화요일 00시 29분에 방송되는 SKE48의 세계정복여자라는 방송 내에서 방송되었다. 원작 만화는 2009년 부터 2015년 11월 18일 까지 연재해 단행본 10권으로 완결되었다. \

이 만화는 작가인 미야자키가 당시 유행하던 <라키스타>를 비롯한 여고생 만화에 대해 위화감을 갖고, 진짜 여고생의 과격함을 리얼하게 그리고 싶다고 생각해 본작을 집필했다고 한다. 근데 연재를 하면서 점점 리얼함을 넘어서 좀 더 과격하게 그리게 됐다고.. 

6분 짜리의 짧은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스토리도 단편적인 하나의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형식. 작화는 딱 2010년대 작화고 퀄리티는 나름 준수한 편이다. 

평범한 여고에서 벌어지는 일상적인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다. 엉덩이와 팬티 노출이 빈번한 판치라 애니메이션이다. 수위가 높지는 않다고 생각했는데 엉덩이, 팬티 노출이 많다 보니 방영에 제동이 걸렸던 적도 있다고 한다. 개그가 주된 포인트니 생각없이 보기 좋은 것 같다. 


줄거리/시놉시스 

명문으로 소문난 아가씨들만 모이는 극락원 여자고등학교, 약칭 ‘고쿠죠(극녀)’.
LA에서 전학 온 미소녀 쿠리하시 미나미는 자신의 귀여움을 무기로 고쿠죠의 정점에 서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운다.

교실로 향하던 중, 복도에서 양동이를 뒤집어쓴 채 팬티가 훤히 드러난 갸루 소녀 아카바네 아야에게 시비를 걸리는 해프닝을 겪지만, 미나미는 무사히 반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전학생과 맞바뀌어 보건위원을 맡게 되면서, 그녀가 세운 계획은 크게 틀어지고 만다.

매일같이 보건실에 모여드는 아야를 필두로 한 개성 강한 문제아들, 그리고 그들과 함께 지내게 된 여자 기숙사 생활 속에서 미나미는 엉뚱하고 바보 같으며, 온갖 야한 농담이 난무하는 나날을 보내게 된다.


ゴクジョッ。 ~極楽院女子高寮物語~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