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라스트 보스가 나타났다! (2025) TS 판타지 애니

 


소개 

원작 : 파이어 헤드

제작 : 와오월드

방영 : 2025년 10월 04일 ~ (24분) 

장르 : 이세계 전이, 판타지, 게임, TS

일본의 라이트 노벨 <야생의 라스트 보스가 나타났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소설은 2016년부터 발매해서 2019년 9권으로 완결이 났다. 7년도 전에 완결난 작품을 애니화한 이유가 궁금하긴 하다.   




줄거리/시놉시스 

미드가르드력 2800년. '흑익의 패왕'으로서 전 대륙을 통일하고 그 정점에 서며 또한 두려움의 대상이었던 루파스 마팔. 

칠영웅이라 불리는 용사들과의 최종 결전 끝에 패배하며 패도의 종언을 맞이하였다. 패왕 루파스의 봉인으로 평화의 시대가 찾아온 것 같았지만, 힘의 균형이 무너지며 세계는 마신족의 침략을 받게 된다. 

그로부터 200년 후, 마신족에게 대항하기 위해 인류는 새로운 용사 소환을 시도햇다. 하지만 그 자리에 나타난 건 기나긴 봉인으로부터 깨어난 패왕 루파스였는데..!


감상후기 

줄거리에서 소개한 미드가르드력이니 루파스니 전부 게임 속 설정이고 캐릭터 들이다. 루파스와 칠영웅 모두 게임 플레이어들이 조종한 캐릭터 들이다. 

루파스가 패배하고 게임 화면에 뜬 콘솔 창을 눌렀더니 게임 플레이어였던 소년(청년)이 200년 후 소환된 루파스가 되어버린 내용. 작중 자신이 모르는 루파스의 기억을 떠올리고 처음 보는 캐릭터들에게 그리움을 느끼며 무언가 복선을 깔아두기는 한다. 

TS(성전환물)이라서 보자마자 꺼려져서 끌까 했는데 보다보니 은근히 재밌다. 와오월드라는 그리 유명하지는 않은 애니메이션 제작사임에도 작화 퀄리티는 준수하다. 액션이나 연출은 조금 아쉽지만 캐릭터, 배경 등의 정적인 작화는 나쁘지 않은 편. 

루파스가 자신의 옛 부하들인 패도 십이성천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 주된 내용이다. 다만 애니메이션에서는 그 패턴이 조금 반복되어 뒤로 갈 수록 살짝 지루한 감이 있었다. 

또, 게임 설명은 정통 판타지라면서 막상 캠핑카도 나오고 현대에나 나올법한 것들이 제법 나와서 몰입이 깨지기도 한다. 정통 판타지 설정이 무색하다. 이번 분기에는 딱히 판타지 애니메이션 볼게 없는 것 같은데 이정도면 이번 분기에서는 상위권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야생의 라스트 보스가 나타났다! (2025)

野生のラスボスが現れた! 

A Wild Last Boss Appeare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