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방자 식당에 어서 오세요! (2025) 리뷰

 


소개 

원작 : 키미카와 유키

제작 : OLM Team Yoshioka 

방영 : 2025년 7월 3일 ~ 9월 18일 (24분/12화)

장르 : 추방, 판타지, 요리 

일본의 라이트 노벨 <추방자 식당에 어서 오세요! ~최강 파티에서 추방당한 요리인(Lv.99)은, 시골에서 염원하던 모험가 식당을 열었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에서는 길고 긴 부제가 빠졌다. 

원작 소설은 2018년부터 연재 중, 2020년 6월 25 3권까지 발매했다. 




줄거리/시놉시스 

초일류 모험가 파티에서 추방당한 데니스는 노예 출신의 미소녀 아틀리에를 만나 오랜 꿈이었던 자신만의 식당을 연다. 하지만, 식당을 찾아오는 사람들은 왜인지 조금씩 문제가 있는 이상한 사람들 뿐이었다!

사람을 좋아하는 데니스는 '최고의 요리'로 손님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고, '최강의 요리 기술'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데...

고기 써는 식칼로 악당을 쓰러트리고, 중화 냄비로 동료를 지킨다?! 이곳은 마음도 배도 가득 채워지는 곳, [모험가 식당]!!

- 애니맥스 코리아 


감상후기 

1화의 초반 전투씬과 음식 부분은 작화가 좋고 나머지는 그렇지 못하다. 그냥 양산형 애니메이션 작화 수준. 요리 작화에는 공을 들인 티가 난다. 최근에는 뻔해진 이세계 식당 컨셉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추방당한 먼치킨 주인공이 요리하면서 소소하게 사는 이야기. 던전밥 처럼 마물의 고기를 사용한다거나 하지는 않는다.  

하렘컨셉인지 주인공 주변은 전부 미소녀다. 스토리가 재밌다거나 연출이 뛰어나다거나 하지는 않아서 딱히 흥미롭지 않았다. 그래서 보다가 하차! 


추방자 식당에 어서 오세요! (2025) 

追放者食堂へようこそ!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