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류] 데이트 어 라이브 - 토키사키 쿠루미 수영복 버전
[Furyu] DATE A LIVE - Tokisaki kurumi
가격 : 25,000원
일본의 경품 피규어 제작사 후류에서 발매한 <데이트 어 라이브> 의 등장인물 토키사키 쿠루미 피규어다. 후류는 보통 누들 스토퍼라고 부르는 피규어를 만든다. 컵라면 위에 올려두어 뜨거운 공기가 빠져나가는 걸 막기 위해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하라고 만든 것이 '누들 스토퍼' 이다. 이걸 피규어로 만든 셈. 그래서 후류의 누들 스토퍼 피규어는 대부분 앉은 자세를 하고 있다.
<데이트 어 라이브>는 일본의 라이트 노벨이고 애니메이션도 있다. 토키사키 쿠루미는 서브 주인공이라는 듯. 외전인 <데이트 어 불릿>의 주인공이라고 한다.
애니메이션도 안봤고 라노벨도 안봐서 어떤 캐릭터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림체만 보고 비교해봤을 때 조형이 정말 잘 나온 것 같다.
수영복을 입고있는 조형이다. 수영복도 토키사키 쿠루미의 퍼스널 컬러를 따와서 붉은색과 검은색으로 조합되어 있다.
인체 조형도 잘 나왔고 자세도 잘 만든 듯. 중심도 잘 잡혀있어서 뒤로 넘어가거나 앞으로 쓰러지지 않고 잘 앉아있다. 조금 작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크다. 1/8정도 될 것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다.
매끈한 등.
척추나 기립근 라인 같은 조형이 자세히 묘사되어 있지 않은게 조금 아쉬운데, 저렴한 경품 피규어니 감안하는 걸로.
전체적으로 잘 나왔지만 역시 경품이라 디테일한 조형은 많이 생략 되었다. 하지만 가격대비 훌륭하다.
가장 궁금할 엉덩이 부분. 앉아야 하기 때문에 살짝 납작하게 조형이 되어있고 수영복 하의도 제대로 조형 및 도색 되어있다.
엉덩이와 그 부분의 모양도 조형되어 있다. 경품 피규어라고 안보이는 부분은 대충 넘어가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다.
확대!









